Logger Script

이름
핸드폰번호
상담과목
내용
스팸차단코드
BT13O 스팸방지를 위해 위의 글자를 그대로 넣으세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2012-10-08 11:13:31 | 조회수 : 1661

<일간스포츠> 노부부 웨딩사진 찍어주는 치과의사



<일간스포츠> 서울리마치과 리마인드 웨딩촬영 기사

>>>기사 바로가기<<<

관련기사.

올해 환갑을 맞은 김모(여)씨는 최근 오랫동안 잊었던 설레임을 다시 느꼈다. 딸 박모씨 덕이었다.

박씨는 회사 인근에 위치한 서울 서초동 리마치과에서 진료를 받던 중 '리마인드웨딩행사' 이야기를 들었다. 리마인드웨딩은 결혼사진이 없거나 과거 추억을 되살리려는 노부부들을 대상으로 웨딩촬영을 해주는 것. 처음에는 "치과에서 별 걸 다한다"는 생각이었으나 박씨는 부모님을 떠올렸다. 행사에 응모해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곧바로 부모님을 설득해 행사 날짜만 기다렸다.

부모님과 함께 행사 당일 병원을 찾은 박씨는 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대기실은 평소와 달리 여느 스튜디오 못지않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고, 도우미로 나선 의사와 간호사들도 축하객으로 손색없었다. 더욱 즐거웠던 것은 처음 쑥스러워하던 어머니가 촬영이 거듭될수록 소녀같은 미소와 모델 뺨치는 포즈를 자연스럽게 취하는 등 평소답지않은 즐거운 모습을 보였던 것이다.

박씨는 "이벤트 신청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엄마의 또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됐다. 오늘은 엄마 생신이기도 하다. 생신날 멋진 추억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며 병원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 병원은 지난 22일 노부부들의 웨딩사진을 찍어주는 '리마인드웨딩행사'를 열었다. 9월 내원 환자들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쌍을 초청, 웨딩사진을 무료로 찍어줬다. 유명 스튜디오와 메이크업, 웨딩업체를 섭외해 젊은 신혼부부 못지않은 결혼사진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 병원 이현승 실장은 "단순 이벤트가 아닌 가족행사라는 생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만족해 준비한 입장으로 뿌듯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갈수록 사회가 각박해지고 있으나 가족의 소중함이 사회를 지탱하는 힘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병원직원과 환자들이 하나로 소통할 수 있는 데 의미를 두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리마치과가 마련한 ‘효 이벤트’의 일환이다. 안상철 리마치과 원장은 "병원을 찾는 환자들은 그냥 환자가 아니라 가족이라는 생각에 보답을 할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리마인드웨딩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어르신들과 가족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내가 더 감동했다"라고 말했다.